해물찜 냠냠

달짜매 2017. 6. 1. 22:32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엄청 덥죠??ㅠㅠ

한여름에는 어떻하나
걱정이 큽니다..

한창 더워지기 시작할때는
입맛도 없더라구요ㅠ

근데 요즘은 다시 살아나는..중...ㅎㅎ


특히 오늘이요...
매운음식이 엄청땡기네요~

그런 의미에서
해물찜을@!@


진짜 티비에서
낚지나오는데 너무 먹고싶었어요ㅠㅠ


맛 조절이 가능해서
맵게 먹을 수도 있구
순하게 먹을 수도 있어요ㅎㅎ


저번에 맛집이라고해서
가봣던 곳은
비싸기만하구 맛도 영~
음식양도 영~
그랬었는데


이집은 음식도 깔끔하고
반찬도 여러가지 나오는데
맛있어요ㅎㅎ

특히 동치미는 엄지척입니다^^


다 먹은 후
비벼먹는 밥은 진짜
엄지척척척입니다!

여기서 아구찜,해물찜 먹어보고
다른데서 먹으려니까
다 그냥 그렇더라구요ㅎㅎ


식당 이름처럼
정말 킹입니다 ㅎㅎㅎ

이와중에 또 먹고싶네요...ㅎㅎ

'달짜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물찜 냠냠  (17) 2017.06.01
한창 장미철  (16) 2017.05.28
피탕;  (24) 2017.05.16
히비스커스 허브차  (8) 2017.05.03
오감자 양념치킨맛 후기  (18) 2017.04.19
달짜매 가장맛있는 족발@  (12) 2016.12.24

설정

트랙백

댓글

  • orar 2017.06.01 22:4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도 해물 엄청 좋아하는데~~
    먹고싶당~~

    • 도레미솔 2017.06.02 05:44 신고 수정/삭제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먹는내내 즐겁습니다ㅎㅎ

  • 별들의외침 2017.06.01 22:4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낙지와 콩나물의 조화는 역시 찜이 최고입니다~

  • 콩알이 2017.06.01 22:58 ADDR 수정/삭제 답글

    침~ 고입니다.ㅎㅎ 가격도 정말 싸네요~우리동네는 아구찜 소자가 2만원이 넘어요ㅠ 맛있는 해물찜에 저렴한 가격이~ㅎㅎ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도레미솔 2017.06.02 05:45 신고 수정/삭제

      저렴한데 맛있어서 많이들가세요~어쩔땐 예약하고 가야될때도 있답니다ㅎㅎ

  • joo_berry 2017.06.02 08:3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두~해물찜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얼큰하게 지금당장 먹고싶네여ㅜㅜ

  • 그린더블 2017.06.02 23:5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해물찜에 볶음밥 역시~!!

  • 혁~혁~ 2017.06.03 23:2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와 여기 어디예요 정말 맛있어보이는데

  • 카만콩 2017.06.04 20:4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사진을 보니 입에 군침이..ㅎㅎㅎ 해물찜이면 밥 한공기 뚝딱하겠어요!

  • 항상웃는자 2017.06.06 22:4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는 번데기에 눈이 가네요!!
    번데기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ㅎㅎ

  • 카만콩 2017.06.29 14:1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우와~~해물찜이네요@_@
    해물찜이면 밥한공기 뚝딱이죠~~ㅎㅎ

  • happy full 2017.08.15 16:4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해물 찜이면 굳이지요~

  • 꽃잎공주 2017.11.03 22:2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구해물찜 마구 마구 먹고 싶어지는 뷰예요~
    다 먹고 난후 볶음밥은 정말 별미예요~~

  • 어머니의별 2019.07.22 19:1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늘 닭말고 해물찜을 먹으러 가볼까요~~~

한창 장미철

달짜매 2017. 5. 28. 23:29
안녕하세요~
요즘 하는것 없이
눈코뜰새없이 바쁘네요ㅠㅠ

그렇게 바쁜와중에
요즘 눈에 계속 띄는것이 있으니!!

장미라지요ㅎㅎㅎㅎ


작년까지만해도
장미는 그냥 꽃 선물해줄때

한 송이씩 있는걸 본게
전부였던것 같은데
요즘은 돌아보기만 해도
장미더라구요~


여기는 아직 넝쿨이 무성하지 않지만
요즘 거의 넝쿨채로
무성하게 있어서
너무 예뻐요ㅠㅠㅠ

꼭 엄청 많은곳을 지날땐
사진을 못찍는 타이밍들이었어서
아쉽네요ㅠㅠ


꽃은 언제나 봐도
너무 아름답습니다ㅎㅎ

다들 꽃처럼
내일 월요일....
화사하게...ㅎㅎㅎㅎ
기쁜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달짜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물찜 냠냠  (17) 2017.06.01
한창 장미철  (16) 2017.05.28
피탕;  (24) 2017.05.16
히비스커스 허브차  (8) 2017.05.03
오감자 양념치킨맛 후기  (18) 2017.04.19
달짜매 가장맛있는 족발@  (12) 2016.12.24

설정

트랙백

댓글

  • 좋아요!! 2017.05.29 07:1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다닐때마다 빨간색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 joo_berry 2017.05.29 08:2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장미가 정말 예뻐요~ㅎㅎ
    예쁜꽃을 보니 기분도 좋아지네요ㅎㅎ

  • 카만콩 2017.05.29 15:3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장미는 화사해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것같아요 ㅎㅎ

    • 도레미솔 2017.05.30 05:43 신고 수정/삭제

      꽃보면서 조금이나마 힘을 냅니다!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 orar 2017.05.29 19:3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너무 예쁘네요~^^
    화사한 장미를보니 내맘도 화사해 지는듯!!

  • 별들의외침 2017.05.29 22:5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장미의 계절답게 가는 곳곳마다 매혹적인 장미와 향이 느껴지네요~

    • 도레미솔 2017.05.30 05:45 신고 수정/삭제

      뭉텅이로 있으면 더 매혹적이고 아름답더라구요 ㅎㅎㅎ

  • 콩알이 2017.05.30 00:02 ADDR 수정/삭제 답글

    꽃잎색이 너무 예쁘네요~^^

    • 도레미솔 2017.05.30 05:46 신고 수정/삭제

      저 꽃들은 아주 빨강은 아니고 색이 좀 빠진듯한 빨강이더라구요ㅎㅎ

  • 혁~혁~ 2017.05.30 22:0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요즘 장미가 한창이네요 정말 예쁜건 인정 안 할수 없네요

  • 그린더블 2017.05.31 10:1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장미 꽃 중의 꽃이죠

    • 도레미솔 2017.06.02 05:43 신고 수정/삭제

      장미가 이쁘다는걸 요즘 더 많이 느끼네요ㅎㅎ

  • 항상웃는자 2017.06.10 18:0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처음 장미꽃이 너무나 예뻐요~
    사진 넘 잘찍으셨네요 ㅎㅎ

[어머니 하나님 믿는 하나님의 교회] 가장아름다운 단어

지극히 사실들 2017. 5. 25. 23:15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엄청 덥죠ㅠㅠㅠ

지금도 더운데 한 여름에는 얼마나 더울까 벌써부터 겁이나네요..ㅠㅠ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ㅎㅎㅎ

 

 

여러분! 근데 혹시

가장 아름다운 단어가 무엇인지 아세요??

 

 

실제로 영국문화원에서 세계 102개 비영어권 국가의 4만 명을 대상으로

'가장 아름다운 단어'를 조사하였었다고 하는데요~

 

 

 

그럼 거기서 1등한 단어는 무엇일까요~?

 

 

 

바로 어머니 mother 이었습니다ㅎㅎ

 

 

 

세계 어느나라든지 어머니를 사랑하고

좋아하는건 공통적이고 다 똑같네요~

 

 

 

우리 어렸을 때에도

넘어지거나 다치거나 무섭거나 급할때

또 밖에서 놀다가 집에 들어와도 먼저 엄마를 찾았지요~

 

 

 

그와 마찬가지로 이렇게 육의 어머니께서 계시듯이

나의 영혼의 어머니!

영의 어머니께서도 계십니다^^

 

 

응..? 영의 어머니??

무슨소리냐구요???ㅎㅎㅎ

 

 

말 그대로에요ㅎㅎㅎ

 

육신의 어머니께서 계시고 또한

영의 어머니께서도 계심을 성경에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위는 하늘을 의미합니다~

 

여기 보시니까 하늘에 누가 계신다고 알려주고 계십니까??

 

 

'우리 어머니'

 

 

하늘 아버지 즉 아버지 하나님은 많이들 들어보셨을거에요~

그런데 하늘 어머니 즉 어머니 하나님은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분명히 성경에서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심을 증거하고 있거든요ㅎㅎ

 

 

 

 

 

이 말씀 보시니까 하나님께서

'우리'라는 표현을 해 주셨죠~

 

 

저번에도 올렸던 글처럼

'우리'는 복수의 형태이잖아요ㅎㅎ

 

 

아버지 하나님 홀로 계신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죠~

 

 

또한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만드셨는데

남자와 여자가 창조가 되었다고 알려주고 계시죠~

 

 

 

하나님 형상 그대로를 본따서 만든

복사본인 사람이 남자와 여자라면

 

그 원본이신 하나님의 형상 안에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께서

계심을 알 수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 콩알이 2017.05.25 23:52 ADDR 수정/삭제 답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두분이심을 성경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 도레미솔 2017.05.26 08:46 신고 수정/삭제

      의심의 여지없이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십니다^^

  • joo_berry 2017.05.26 08:4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엄마가 자녀에게 주는 사랑은
    어떤사랑과도 비교할수없을정도로 크죠~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 자녀들에게
    허락해주시는 크신 은혜와 사랑에도 감사드립니다!!

    • 도레미솔 2017.05.26 08:49 신고 수정/삭제

      하늘어머니께서는 그 누구의 사랑보다도 엄청난 사랑과 축복을 주십니다ㅎㅎ

  • 별들의외침 2017.05.26 08:5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어머니와 함께라서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도레미솔 2017.06.03 22:20 신고 수정/삭제

      아버지 어머니 주시는 사랑에 늘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orar 2017.05.26 10:1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버지,어머니하나님 함께 계신 천국이 너무 좋아요~

    • 도레미솔 2017.06.03 22:19 신고 수정/삭제

      아버지 어머니 계신 천국 얼마나 즐겁고 행복할까요ㅎㅎㅎ

  • 그린더블 2017.05.26 11:4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영원전부터 우리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이신 엘로힘 하나님이 함께하셔서 행복합니다

    • 도레미솔 2017.06.03 22:21 신고 수정/삭제

      천지창조하실때에도 늘 함께 하셨던 어머니~ㅎㅎ

  • ㅎr늘천ㅅr 2017.05.26 11:5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가장 아름다운 단어 어머니. 우리의 영혼에도 어머니께서 계심을 감사합니다^^

    • 도레미솔 2017.06.03 22:20 신고 수정/삭제

      우리에게 생명수 주시는 하늘어머니! 진정 감사를 드립니다ㅎㅎ

  • 좋아요!! 2017.05.26 18:0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어머니하나님은 분명 존재하십니다

  • 혁~혁~ 2017.05.26 22:4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하나님 말씀인 성경이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분명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 도레미솔 2017.06.03 22:23 신고 수정/삭제

      분명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존재하시고요ㅎㅎ

  • 카만콩 2017.05.28 11:0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꽃 이름이 무엇인가요??

카테고리 없음 2017. 5. 21. 07: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입니다!ㅎㅎ

꼭 이런날은 일찍 눈이..
안떠졌었는데 오늘은 왜일까요...
눈이 번쩍 떠졌네요ㅎㅎㅎ

앉아서 핸드폰을 조물딱
만지던중 앨범을 보았는데
얼마전 4월에 찍었던 꽃이 있네요~

그때도 찍으면서 무슨 꽃인지 궁금해서
찍어서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다들 모른다고...ㅎㅎ


바로 이 아이입니다!

색깔도 보라빛이 나면서
너무 예뻤어요!!


하트모양으로 뭉쳐있는
가족들도 있었구요~ㅎㅎ

이 꽃 이름이 무엇인가요???



설정

트랙백

댓글

  • 카만콩 2017.05.21 21:2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은은한 보랏빛 꽃이네요~ 넘 예쁘네요^^

    • 도레미솔 2017.05.22 22:44 신고 수정/삭제

      자연은 진짜 신기한것같아요~물감을 안써도 저런색이 나오니ㅎㅎ

  • 혁~혁~ 2017.05.21 22:0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예쁜꽃이네요
    저도 이름을 모르겠네요ㅜㅜ

  • 행복 맘 2017.05.21 22:0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하트 모양으로 핀게 너무 예뻐요~^^ 라일락 향기가 나지 않았어요? 라일락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ㅎㅎ

    • 도레미솔 2017.05.22 22:45 신고 수정/삭제

      아 냄새는 맡아볼 겨를이 없었네요...맡아볼걸ㅠㅠ

  • 별들의외침 2017.05.21 23:4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도 라일락 같은데요~ 향이 진한 라일락향이 나요~^^::

    • 도레미솔 2017.05.22 22:46 신고 수정/삭제

      라일락이 맞나봐요~라일락이라고 이름만들어봤지 제가 본게 라일락이라니 신기하네요!

  • orar 2017.05.21 23:5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호라~~^^연보라색이 이쁘기도 하네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너무 이뿌당^^

  • 애벌레의 꿈 2017.05.22 09:2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라일락이네요~~향이 굉장히 좋아요...
    꽃을 보니 향이 가득 퍼지는 것 같아요~~

    • 도레미솔 2017.05.22 22:47 신고 수정/삭제

      저도 라일락 향이 매우 궁금한데 이뻐서 사진만 찍구 온지라...ㅠㅠ

  • 그린더블 2017.05.22 22:3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라일락 예쁨에 ~향기에! 기분이 좋아지죠 ㅎ

    • 도레미솔 2017.05.22 22:47 신고 수정/삭제

      이미 다져서 다시보진 못하네요...아쉬워요ㅠ향도 궁금한데ㅎㅎ

  • 콩알이 2017.05.23 00:27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도 라일락 같아요~^^ 정말 향기가 좋죠~~

  • ㅎr늘천ㅅr 2017.05.26 11:5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꽃 이름은 모르겠지만.... 너무 이쁘네요~^^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저희는 토요일에 교회갑니다!

지극히 사실들 2017. 5. 20. 00:05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하느라 벌써 12시가 훌쩍 넘어가고 있네요..ㅠㅠ

 

어서 잠자리에 들어야 겠어요~

 

왜냐구요??

 

토요일이니까요~ㅎㅎㅎㅎ

토요일에는 교회에 가야지요!

 

.

.

.

????

.

.

.

.

토요일인데 왜 교회가냐구요??

 

 

토요일에 가는게 맞는 것이니까요!^^

 

 

분명히 성경에서 알려주고 계셔요!

안식일은 토요일이라구요ㅎㅎㅎ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경의 안식일 지키고 있지요~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첫째날부터 여섯째날 까지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마지막 일곱째날에 쉬신데에서 유래가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날을 복 주시고 거룩하게 하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십계명에 넷째 계명으로

이것을 기억해서 거룩하게 지키라고 알려주고 계시죠ㅎㅎ

 

 

 

 

하나님 말씀이죠ㅎㅎㅎ

 

분명히 일곱째날 안식일 기억하라고 하셨죠!

또 기억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거룩하게 지키라고 알려주고 계십니다^^

 

 

 

그럼 일곱째날 안식일은 무슨 요일인가..

 

 

 

 

상식적으로 달력만 보아도 알 수 있어요!!

 

첫째날은 일요일, 마지막 일곱째날은 토요일~

 

 

국어사전에서도 그렇게 알려주고 있고요^^

성경에서도 그렇게 알려주고 계세요!

 

 

 

우리가 잘 아시다시피

예수님께서는 일요일에 부활 즉 살아나셨습니다!

 

그런데 부활에 대한 장면에서 보시게 되니까

예수님께서 안식일 다음날에 부활하셨다 하고 계시죠~

 

 

그렇다면 예수님 부활 즉 일요일 전날이 안식일이면

안식일은 무슨요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토요일이죠^^

 

 

상식, 성경의 내용을 보시더라도

토요일이 성경의 안식일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일곱째날 안식일 토요일에 교회를 가고 예배를 봅니다ㅎㅎ

 

 

하나님의 뜻이 그러하시니까요^^

 

 

 

설정

트랙백

댓글

  • 이전 댓글 더보기
  • 나래 2017.05.20 00:27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도 안식일 지키러 토요일에 교회 갑니다~^^
    안식일을 통해 복받으러 갑니다~

    • 도레미솔 2017.05.20 00:40 신고 수정/삭제

      그날을 복주신게 아니라 그날을 지키는자가 복이 있는것이죠~ 안식일 지킬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애벌레의 꿈 2017.05.20 10:4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성경대로 안식일 토요일에 예배드리는 교회...하나님의 교회입니당^^

  • 혁~혁~ 2017.05.20 23:3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성경이 증거하는 대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토요일 안식일 예배를 봅니다
    유일하게 전 세계적으로

  • 콩알이 2017.05.21 00:24 ADDR 수정/삭제 답글

    일곱째날 안식일 지켜야 하나님께서 복을 주십니다^^

  • 2017.05.21 07:16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5.21 07:16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5.21 07:17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5.21 07:17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5.21 07:17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5.21 07:17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5.21 07:17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5.21 07:18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5.21 07:18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5.21 07:18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5.21 07:18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5.21 07:19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5.21 07:19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행복 맘 2017.05.21 22:0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어제 안식일 축복 받고 왔죠~^^ 다음주 안식일도 기대되고 설레입니다~~

  • 카만콩 2017.05.22 16:4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토요일 안식일은 하나님과 만나는 날~~^^

  • ㅎr늘천ㅅr 2017.05.26 12:0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신 안식일 예배 같이 지켜요~^^

피탕;

달짜매 2017. 5. 16. 23:33
요새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서
숨을 쉬면 목구멍에
가루가 찬 기분이 드네요~

또 저는 걸려보지도 않았던
결막염이 걸려서
몇일을 고생했습니다ㅠㅠ

다들 조심하시구
건강챙기세요ㅎㅎㅎㅎㅎ

요즘 식욕이 뚝 떨어 졌었는데요..
ㅠㅠㅠ

꼭 식욕 떨어지면 생각나는게
바로 피탕!! 입니다ㅎㅎㅎ

처음 먹을땐 뭐지 싶다가도
두번 먹으면 헤어나올 수 없습니다
꼭 주기적으로 생각나요ㅎㅎ

피탕!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혹시 피..로 만든 탕..?
이라고 생각하시는분 계신가요???
ㅎㅎㅎㅎㅎㅎㅎ

그게 아니라!!

 
바로 이 아이입니다!!ㅎㅎㅎ
피자탕수육을 줄여서 피탕이라고 하거든요!

공주가 원조입니다^^
여튼 사진보니 또 먹고 싶군요...

개인적으로 그냥 피탕은 좀 느끼한데
김피탕이라고 해서
김치가 들어간 피탕은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저건 대를 시킨건데
6명이서 다 못먹구 싸왔어요ㅎㅎㅎ

비주얼 짱입니다~
치즈가 잔뜩들어가서
뜨끈뜨끈할땐 치즈 늘리는 재미도 있죠ㅎㅎ

하...저는 아무래도
내일 또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맛보시구
피탕의 매력에 푸욱~
빠져보시길ㅎㅎㅎㅎ

'달짜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물찜 냠냠  (17) 2017.06.01
한창 장미철  (16) 2017.05.28
피탕;  (24) 2017.05.16
히비스커스 허브차  (8) 2017.05.03
오감자 양념치킨맛 후기  (18) 2017.04.19
달짜매 가장맛있는 족발@  (12) 2016.12.24

설정

트랙백

댓글

  • 별들의외침 2017.05.17 00:1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이름도 특이하고 비쥬얼도 강하네요~
    6명이서 대를 못먹었다면 양이 얼마만가요~^^

  • 카만콩 2017.05.17 14:4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피자탕수육이라니 뭔가 새롭네요 ㅎㅎㅎㅎ

  • 행복 맘 2017.05.17 17:3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새로운 메뉴를 봤네요ㅎㅎ 피탕~~^^ 맛있겠더요ㅎㅎ

  • 나래 2017.05.17 20:25 ADDR 수정/삭제 답글

    진짜 피탕은 첨보네요~~

  • 콩알이 2017.05.17 21:40 ADDR 수정/삭제 답글

    우와~ 피자+탕수육~ 맛난걸 두개를 한번에 먹는다는게 너무 좋네요~

    • 도레미솔 2017.05.17 22:39 신고 수정/삭제

      맛은 피자맛은 안느껴지지만~ 치즈가 예술입니다@

  • 혁~혁~ 2017.05.17 22:5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피탕?
    이름이 정말 특이하네요 근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프랜차이즈인가요?
    어디가면 먹을 수 있나요?

    • 도레미솔 2017.05.17 23:44 신고 수정/삭제

      체인점이 되어서 여러지역에 있는곳도 있긴 하던데 정확하게 어느지역에 다 있는지는 모르겠네요ㅠㅠ

  • 어린왕자 2017.05.17 23:31 ADDR 수정/삭제 답글

    와~! 붉은 색이 침샘을 자극합니다~

    • 도레미솔 2017.05.17 23:45 신고 수정/삭제

      김치가 색깔에 한 역할을 하죠ㅎㅎ몇번먹어보시면 한달에 한번씩이라도 생각나는 중독을 맛보시게 될겁니다^^

  • happy full 2017.05.18 00:4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피탕으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까요??

    • 도레미솔 2017.05.18 23:47 신고 수정/삭제

      음~한번도 못먹어본거니까 색다르지 않을까요?ㅎㅎ

  • 그린더블 2017.05.18 19:4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처음듣는데 맛이 궁금하네오ㅡ

    • 도레미솔 2017.05.18 23:47 신고 수정/삭제

      무슨맛이라고 딱 표현해드리기가 어려워요ㅠㅠ

  • joo_berry 2017.05.18 23:0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처음봤어여~피자탕수육??
    신기하네요~저도 먹어보고싶어여~

  • 봄이~ 2017.05.19 00:0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피탕...
    이름이 재밌네요.
    이 매력적인 음식 꼭~ 먹어보고 싶네요~

    • 도레미솔 2017.05.20 13:18 신고 수정/삭제

      ㅎㅎ진짜 피인줄 아시는분들이 있더라구요~맛있어요!!!

  • 오옷 치즈가 들어가는 탕수육~ 정말 맛있겠어요

    • 도레미솔 2017.05.20 13:18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곧바로 왔을때 먹으면 진짜 장난아니에요@

유월절 못지켰다구요?? 제 2유월절 지킵시다

지극히 사실들 2017. 5. 10. 07:45

지난 달에 유월절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렸는데요!!

혹시 알아보시고 유월절 지키신분 계신가요~??

우리가 구원받기를 원하고 원하시는 하나님꼐서 유월절을 꼭 지키라고 하셨기 때문에

유월절 꼭 지켜야 하는데요ㅎㅎㅎ

 

 

 

혹시 유월절 못지켰어요! 하시는 분은

걱정마시고 함께 2유월절 지킵시다ㅎㅎㅎㅎ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원하시는 사랑의 하나님이시기에

우리가 영생, 죄사함 받아 구원 받아 천국에 갈 수 있는 절기인

유월절을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너무나도 중요한 절기이기에 다른 절기는 한번씩 주셨지만

유월절 만큼은 두번씩이나 지킬 수 있도록 하여 주신거죠~

(그만큼 중요해요!!)

 

지나간 역사를 통해서 보시더라도 유월절을 두번 지켰던 역사가 성경에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민 9 : 5 ) 그들이 정월 십사일 해 질 때에 시내 광야에서 유월절을 지켰으되..

 

 

이 말씀은 1유월절 역사의 기록인데요~

 

이어지는 말씀을 보시면

 

민 9 : 6 ~ 7 ) 때에 사람의 시체로 인하여 부정케 되어서 유월절을 지킬 수 없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사람의 시체로 인해서 부정하게 되어서, 또한 부득이한 일로 인하여

유월절을 지키지 못한자들이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말씀주시기를

 

민 9 : 11 ~ 14 ) 이월 십사일 해 질 때에 그것을 지켜서....

 

 

바로 다음달에 2유월절을 지킬 수 있도록 하여 주신겁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2유월절을 허락하셨다고 하여서 1유월절에도 떡과 포도주먹고, 2유월절에도 떡과 포도주 먹는것은 아닙니다!

 

지키지 못한 분들을 위하여 제정하여 주신 것입니다~

 

 

 

 

 

다른 절기는 한번 세워주셨지만

유월절 만큼은 2번씩이나 세워주셨다는 것!!

 

그만큼 중요하고 중요하다는 겁니다ㅎㅎㅎㅎ

 

 

하나님께서 이렇게 기회를 많이 주신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1유월절을 지키지 못했다구요??

 

우리 함께 2유월절 지킵시다^^

 

 

설정

트랙백

댓글

  • 별들의외침 2017.05.10 21:5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버지 어머니 은혜로 제 2유월절 지키기 위해 하늘가족들이 많이 왔네요~

  • 도레미솔 2017.05.16 23:0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감사하네요~ 정말 중요한 절기이기때문에 더욱 많은 분들이 지켰으면 합니다^^

  • 카만콩 2017.05.17 23:2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이번해에도 많은 분들이 유월절 축복 받으셨다고 들었어요~! 엘로힘하나님께 넘 감사드립니다^^

    • 도레미솔 2017.05.17 23:41 신고 수정/삭제

      너무 감사합니다ㅎㅎ아직도 모르는 분들도 소중함과 축복을 알고 함께 지켰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 나래 2017.05.17 23:22 ADDR 수정/삭제 답글

    우리들도 영생얻으려면 유월절 반드시 지켜야 겠네요~~

  • 어린왕자 2017.05.17 23:24 ADDR 수정/삭제 답글

    하나님은 사랑이시다란 말씀이 와닿네요!!
    제 2유월절을 다시 지킬수 있게 해주신것을 보면은요!!

    • 도레미솔 2017.05.17 23:42 신고 수정/삭제

      그렇죠! 우리 구원해 주시려는 크나크신 사랑이 느껴집니다ㅎㅎ

  • 콩알이네 2017.05.17 23:2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구약시대때부터 성령시대까지 피치못할 사정으로 유월절을 지키지 못한 성도들을 위해 허락하신 제2유월절!!

    • 도레미솔 2017.05.17 23:42 신고 수정/삭제

      혹여나 지키지 못한 자녀들 있을까 사랑으로써 허락해주신 2유월절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 happy full 2017.05.18 00:4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생명의 잔치 유월절은 하늘의 자녀라면 꼭 지켜야지요~~

히비스커스 허브차

달짜매 2017. 5. 3. 22:30
음료수를 좋아하던
제가 요즘 빠지게된 차가 있답니다~

바로 히비스커스??(이름어렵네요..)
라는 허프차인데요ㅎㅎㅎ


바로 이 아이입니다@

제가 차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차를 우려주셔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색깔이 너무 예쁜거있죠!!


우려냈을 때의 색깔은
너무 예쁩니다~

한입 먹어보니
이럴수가요

살짝 새콤하면서도
은은한 허브의 향이 도는데
깜짝 반해버렸답니다ㅎㅎㅎ


우려진 색깔만큼
우리기전의 잎 색깔도 예쁘죠ㅎㅎ


너무 흠뻑 빠져서
차는 잘 먹지도 않는 저인데
그 자리에서
4~5번은 더 우려먹었답니다ㅎㅎ


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새콤하면서도 매력있는 그 맛에
빠지실 것 같아요ㅎㅎ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았네요..ㅎㅎ


손에 잡히는 크기에요~
몇번만 먹으면
금방 없어지겠다 싶은데
잎 몇개만 넣고 우리면
몇번은 먹으니 오래두고 먹을 수 있겠더군요


추천합니다!!

'달짜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창 장미철  (16) 2017.05.28
피탕;  (24) 2017.05.16
히비스커스 허브차  (8) 2017.05.03
오감자 양념치킨맛 후기  (18) 2017.04.19
달짜매 가장맛있는 족발@  (12) 2016.12.24
달짜매 쿠우쿠우 후기  (11) 2016.12.22

설정

트랙백

댓글

  • 언제나맑음 2017.05.03 23:15 ADDR 수정/삭제 답글

    허브차 저도 무지 좋아합니다~
    전 페퍼민트차도 자주 먹어요~

    • 도레미솔 2017.05.03 23:47 신고 수정/삭제

      이제 차 종류에 대해서 좀 알아보고 찾아 먹어보려구요ㅎ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별들의외침 2017.05.03 23:5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색이 진짜 예술이네요~
    저도 차에 관심을 두어볼까요~^^

    • 도레미솔 2017.05.03 23:54 신고 수정/삭제

      시큼한 맛이 약간 도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허브차라고 다 허브맛만 나는게 아니란걸 처음 알았답니다ㅎㅎㅎㅎ...

  • 그린더블 2017.05.05 19:5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색이 예뻐요
    새콤한 맛이라니 맛보고 싶네요

    • 도레미솔 2017.05.17 23:43 신고 수정/삭제

      실제로 보면 색이 더 예뻐요ㅠㅎㅎㅎ또 먹고싶네요~

  • happy full 2017.05.18 00:4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차의 색상이 참 곱네요~

    • 도레미솔 2017.05.18 23:46 신고 수정/삭제

      허브계열의 차가 저런색이 나오는건 처음봣어요ㅎㅎ

오감자 양념치킨맛 후기

달짜매 2017. 4. 19. 23:35
친구가 요즘 봄이 됬다며
군것질 할 것이 계속 땡긴다며
편의점에서 오감자 양념치킨맛을 사왓더군요ㅎㅎ

바로 이 아이입니다ㅎㅎㅎㅎ
양념치킨맛은 처음이라 두근두근..♥
원래 치킨은 항상 옳다고하잖아요ㅎㅎㅎㅎ

개.봉!!

......?

배가고팠던 저는 빵빵하게 들어있을 과자를
상상했지만...ㅎㅎㅎ
뭐 저 정도로도 만족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먹었을 때 느낌은
"와 양념치킨이다"
이런맛은 아니었지만
"오 맛있다,약간 치킨맛?" ㅎㅎㅎ

친구들은 완전 양념치킨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여러분도 먹어보시고 정말 치킨맛이 나는지
후기알려주세요ㅎㅎㅎㅎㅎ

'달짜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창 장미철  (16) 2017.05.28
피탕;  (24) 2017.05.16
히비스커스 허브차  (8) 2017.05.03
오감자 양념치킨맛 후기  (18) 2017.04.19
달짜매 가장맛있는 족발@  (12) 2016.12.24
달짜매 쿠우쿠우 후기  (11) 2016.12.22

설정

트랙백

댓글

  • 그린더블 2017.04.19 23:5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먹거리의 종류가 점점 넘쳐나네요 ㅎ

    • 도레미솔 2017.05.16 23:04 신고 수정/삭제

      한때는 허니버터 맛이 열풍되더니요~ 점점 먹거리의 범위가 확대되는것같네요ㅎㅎ

  • 별들의외침 2017.04.20 19:2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근데 양이 넘 적어요!!
    맛있으니 용서가 되나요~!!

    • 도레미솔 2017.05.16 23:05 신고 수정/삭제

      이제 제대로 맛봐야지하는데..어..? 끝...?ㅎㅎㅎ

  • 항상웃는자 2017.04.20 23:2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 감자 저도 무지 좋아해요!!
    예감도 맛나고요~

    • 도레미솔 2017.05.16 23:05 신고 수정/삭제

      이건 소스가없어 조금 아쉬웠답니다ㅎㅎ예감 오랜만이네요ㅋㅋㅋ

  • 혁~혁~ 2017.04.21 16:0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부피에 비해 생각보다 양이 적네요^^

  • 블루루비 2017.04.22 21:1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감자는 원래 자극적인 맛인데 더 자극적일듯 ㅎ

    • 도레미솔 2017.05.16 23:04 신고 수정/삭제

      그럴줄알앗는데 의외로 생각보단 많이 그 맛이 안느껴졌다랄까요~

  • 카만콩 2017.04.28 16:1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감자는 시리즈가 계쏙 나오네요 ㅎㅎㅎ

  • Bubble gum 2017.04.28 19:3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 약간치킨맛!!!
    오감자 새로운 맛 꼭 먹어보고싶네요^^

  • 보람찬 일꾼 2017.05.03 19:0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oh~~~ 감자 !!

    요즘.. 와사비맛 꽃게랑에 빠져 산다능...~~

    • 도레미솔 2017.05.16 23:06 신고 수정/삭제

      와우 그런것도있나요? 그때 꽃게랑 매운버전 먹었는데 그건가ㅎㅎ

  • happy full 2017.05.18 00:4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 감자 5백원 할때는 많이 먹었었는데 ...
    요즘에는 과자 값이 넘 비싸요~~

    • 도레미솔 2017.05.18 23:48 신고 수정/삭제

      우와 500원할때도 있었군요! 요즘 과자값이 거의 밥값이에요ㅠ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지극히 사실들 2017. 4. 9. 17:25

 

예수님의 말씀입니다.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한다면 하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셨던

유월절이 무엇인지 알고 지키는 자들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그런데 유월절을 모르시고 계신분들이 너무나도 많은 현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월절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려 해요~

 

 

유월절이 무엇이냐구요??

 

 

유월절이라고 해서 6월에 지키는 절기아닌가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런 뜻이 아니라

 

 

넘을 유, 건널 월

passover

 

 

재앙이 넘어간다는 뜻의 절기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모두가 구원받기를 원하시죠

그래서 우리가 재앙에서 넘김받을 수 있는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겁니다!

 

.

.

.

.

 

요한복음 6장 54절 )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에게 영생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그러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

 

그것이 바로

 

 

 

유월절입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를 영생주시겠다 하셨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예식으로써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어요~

 

 

 

 

 

이처럼 우리가 예수님의 살과 피를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써 약속을 해주셨습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가운데 영생할 수 있는 방법이

유월절!!!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제자들과 함께지키시는 본을 보이셨고,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이렇게 중요한 절기인

유월절을 알지못하는 분들도 많고,

알아도 제대로 지키지 못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예수님께서 세상끝날까지 지키라하신

유월절을 꼭 지켜야합니다.

 

 

 

그래서 그러한 성경의 말씀대로, 하나님의 뜻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있습니다~

 

 

 

유월절 꼭 함께 지키고 싶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 별들의외침 2017.04.09 20:4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다시금 유월절을 허락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도레미솔 2017.05.16 23:08 신고 수정/삭제

      다시금 영생,죄사함 축복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혁~혁~ 2017.04.09 21:3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네 저도 꼭 유월절 지키고 싶어요 꼭 갈꺼에요 ^^

    • 도레미솔 2017.05.16 23:08 신고 수정/삭제

      지키셨겠네요~ㅎㅎ꼭!!지켜야하는 중요한 절기이니까요!

  • 그린더블 2017.04.12 10:5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원하신이유 영생의 축복이 있기때문입니다

    • 도레미솔 2017.05.16 23:09 신고 수정/삭제

      우리가 구원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께서 주신 큰 축복이죠~~

  • ㅎr늘천ㅅr 2017.04.12 14:1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하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유월절 모두 함께 지킵시다.

  • 카만콩 2017.04.12 15:5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많은 분들이 새언약유월절을 통해 귀한 영생의 축복 받았으면 좋겠어요!!

    • 도레미솔 2017.05.16 23:10 신고 수정/삭제

      모두 함께 지키면 좋겠습니다ㅎㅎ모두 영생의 축복받게요~

  • 좋아요!! 2017.04.12 17:3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유월절은 하나님이 베푸시는 영생의 축복입니다^^꼭 받아야 하는 축복입니다!

    • 도레미솔 2017.05.16 23:10 신고 수정/삭제

      꼭입니다!!ㅎㅎㅎ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이라니~ 너무 감사하죠!

  • happy full 2017.05.18 00:4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우리의 하늘 아버지께서는 생명의 잔치인 유월절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고 원하셨지요~